현대 마케팅 개념의 핵심적 내용을 이해하고, 이를 기반으로 전개되는 각종 마케팅 이론 및 실무를 학습한다.
Week | Time | |
---|---|---|
1 | 4주차 | 마케팅조사와 정보관리 |
조사의 일반적 절차 | ||
정보획득을 위한 매체 | ||
토론 | ||
과제 | ||
2 | 5주차 | 소비자행동 |
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| ||
구매행동의 영향요인 | ||
토론 | ||
과제 | ||
3 | 10주차 | 유통경로와 유통기관 |
소매상과 도매상 | ||
물적유통의 중요성 | ||
토론 | ||
과제 | ||
4 | 11주차 | 마케팅커뮤니케이션 |
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| ||
마케팅촉진믹스요소 | ||
토론 | ||
과제 |